Media / News

매스컴/뉴스

[뉴스] 와키브라 트리니떼 광주 수완지구 지점 오픈 !

작성자
wakibra
작성일
2017-02-03 13:55
조회
1549
와키브라, 와키브라 트리니떼 광주 수완지구 지점 오픈 - 머니투데이 뉴스








와키브라를 수입하는 JM COMPANY는 오는 7일 광주 수완지구에 와키브라 트리니떼 지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와키브라 트리니떼 광주 수완지구점 /사진제공=JM COMPANY
와키브라 트리니떼 광주 수완지구점 /사진제공=JM COMPANY
JM COMPANY 마케팅 관계자는 “미의 도시라 불릴 만큼 광주 지역 여성들은 미에 대한 관심이 높은 걸로 안다”며 “그동안 서울이나 전주점까지 방문해 와키브라를 애용하던 고객들에게 이번 광주지점 오픈 소식은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와키브라 트리니떼를 접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체인사업을 확장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키브라 트리니떼'에서는 하루 7명 한정 피팅시스템으로 고객 한명 한명에게 집중해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기존에는 접해보지 못한 피팅시스템으로 일대일로 진행되며 고객과 매니저 둘만의 시간으로 현재 고객이 가지고 있는 가슴에 대한 고민이나 여러 가지 고객의 신체적 특성까지 파악한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상담을 의뢰한 고객의 체형을 파악해 어떤 라인으로 착용을 해야 하는지 등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는 것이 와키브라 트리니떼 만의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편 와키브라 제품은 5가지 라인이 있으며 현재 서울, 부산, 광주, 전주에 4 곳의 지점이 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