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News

매스컴/뉴스

[뉴스] 센스있는 남자친구의 크리스마스 선물, ‘와키브라’

작성자
wakibra
작성일
2015-11-25 13:14
조회
1445
[생활정보]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 오면서 사랑하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를 고민하는 남성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온라인 쇼핑 사이트 이베이가 우리나라 고객 1,05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배우자나 연인에게 쓸 선물 비용이 평균 11만3000원으로 나타났다. 최근 선물 트렌드도 부담스러운 명품보다는 상대방이 필요로 하는 센스 있는 선물을 선호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여성들의 필수품이자 크리스마스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선물을 고르라면 단연 속옷이다. 남성들은 여성들에게 속옷을 직접 고르는 것을 어려워하지만,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고품질에 디자인까지 뛰어난 섹시한 속옷을 고른다면 센스 있는 만점 남자친구가 될 수 있다.

온라인쇼핑몰 오픈 두달만에 대한민국 속옷 쇼핑몰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와키브라’도 기능과 디자인, 품질까지 갖춘 다양한 속옷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와키브라(wakibra.com)는 기능성속옷 강국인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브랜드로, 일본 최대 쇼핑몰인 라쿠텐 이너웨어 부분에서 4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와키브라는 여성들의 군살을 전부 끌어 모아서 컵안으로 넣어주어 원래의 섹시한 가슴으로 되돌려 주는 기능성 속옷이며 울퉁불퉁한 뒤태도 날씬해 보이게 해 줄 뿐만 아니라 옷 맵시도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가슴을 높은 위치에서 아름답게 정돈해 주는 불륨업 효과도 있어서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속옷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제품 사이즈도 B컵부터 H컵까지, 언더는 65~90까지 36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기존 속옷 전문점과 달리 1:1 리얼 피팅과 전화 피팅 서비스를 도입하여 한국 여성들의 잘못된 속옷 착용법, 사이즈의 인식을 바꾸는데도 한 몫을 하고 있다.

와키브라 측은 “와키브라를 착용해 본 대다수의 여성들은 바로 재구매로 바로 이어질만큼 인기가 뛰어나기 때문에 남자친구가 직접 쇼핑몰에 접속해서 선물로 사주는 케이스도 많다”며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섹시하고 편안한 와키브라를 건낸다면 센스있는 남자친구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