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News

매스컴/뉴스

[뉴스] 와키브라 보정속옷 브랜드파워 대상, 아름다운 가슴 라인 살려주는 보정 속옷

작성자
wakibra
작성일
2015-12-01 17:20
조회
1967
-브랜드파워대상

최근 남녀 할 것 없이 누구나 아름다운 몸매, 건강한 몸을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아름답고자 하는 욕구는 끝이 없어 운동, 식이요법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라인을 보정속옷으로 해결하는 이들도 많아졌다. JM컴퍼니 와키브라는 보정속옷으로 아름다운 몸매와 가슴라인을 살려주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통해서 2015 브랜드파워 대상에 선정됐다.

JM컴퍼니 와키브라(대표 박명희)는 지난 2014년 7월 ‘가슴이 커지는 브라’로 입소문이 나서 일본 온라인 최대 쇼핑몰 ‘라쿠텐’ 속옷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일본의 기능성 속옷 전문업체 ‘헤븐’의 와키브라를 독점 수입하여 한국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박명희 대표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속옷을 살 때 기존에 입고 있던 사이즈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국내에는 사이즈 측정에 대한 교육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곳이 많다.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다이어트 등의 관리에 집중하는 것에 비해 속옷에 대한 지식은 현저히 떨어져 있는 것이 현실이다. 날씬해 보이고 싶은 곳을 더욱 날씬하게, 가슴과 힙은 조금 더 글래머러스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보정속옷만큼 ‘옷태’가 살려주는 아이템이 없다“고 조언했다.

와키브라는 정확한 피팅과 상담을 통해서 체형에 맞게 속옷의 사이즈와 종류가 결정된다. 가슴 처짐으로 군살케어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디자인 혹은 기능면에서 업그레이드 된 레이시 브래지어를 추천하고 있다. 더불어 새가슴, 상체에 군살이 없는 마른 체형인 사람, 그리고 볼륨감을 더욱 강조하려는 사람에게는 라이트 브래지어를 권해주고 있다. 그리고 수면 시 노브라가 가슴을 더 망가뜨리는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수면브라 요루요루도 꼭같이 착용할 것을 권해주고 있다.

또 와키브라는 가슴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 잡고 자신에게 맞는 속옷을 착용하게 도와주고 있다. 전문 교육을 받은 피팅 전문가가 1:1 피팅서비스, 1회 무료 교환 서비스로 정확한 사이즈 측정을 받는 것은 물론 가슴살을 모으며 제대로 보정속옷을 입는 법까지 컨설팅 해준다. 최근에는 와키브라 서울 역삼점인 ‘트리니떼’를 오픈하여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와키브라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박 대표는 “가슴이 벌어지고 처진 후에 보정속옷을 찾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몸매일 때부터 유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보정속옷을 입길 바란다”며 “피팅룸을 겸비한 ‘트리니떼’에서 제대로 된 속옷 입는 방법 등을 컨설팅 받고 와키브라로 자신의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