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News

매스컴/뉴스

[뉴스] 보정 속옷 브랜드 와키브라 트리니떼, 부산점 오픈

작성자
wakibra
작성일
2016-04-19 10:42
조회
1494
내 몸에 맞고 아름다운 속옷을 사고 싶지만 구매후 만족감을 느끼는 여성들은 많지 않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아름다운 몸매를 활용 잘 할 수 있는 보정속옷, 보정브라 전문 브랜드인 '와키브라'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여성 몸매 보정 전문 속옷 브랜드 '와키브라 트리니떼'가 오는 9일 해운대구의 트럼프월드센텀2 빌딩에서 부산점을 오픈한다.

와키브라 관계자는 "단순히 속옷이나 브래지어를 판매하는 곳이 아닌, 자신의 체형에 최적화된 보정속옷과 보정브라로 가슴 고민을 상담하며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라 소개하며 "독특한 시스템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어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와키브라 트리니떼'에서는 하루 7명 한정 피팅시스템으로 고객 한명 한명에게 집중해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달전 부산점이 오픈 확정됐다는 공지와 함께 예약문의도 쇄도하고 있으며 4월 중 예약이 마감된 상태라고 전했다.

속옷 브랜드 '와키브라'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보정브라와 가슴이 커지는 브라로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 모든 여성들의 가슴 고민 해결과 보정속옷에 대한 인식변화를 추구하고 있는 와키브라는 향후 전국에 10개 이상의 피팅살롱을 확장할 목표를 가지고 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