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News

매스컴/뉴스

[뉴스] 와키브라, S라인 몸매 잡아주는 트렌디한 보정 속옷

작성자
wakibra
작성일
2015-11-25 13:23
조회
1466
와키브라, S라인 몸매 잡아주는 트렌디한 보정 속옷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제공=와키브라

여성몸매 보정 전문 속옷 와키브라가 오는 7월 24일(금), 와키브라 서울 역삼점인 ‘트리니떼’를 오픈하고 더욱 많은 소비자들을 직접 찾는다. ‘트리니떼’란 ‘삼위일체’라는 뜻으로 허리와 힙, 가슴을 아름답게 한다는 의미를 담아 지어진 이름으로, 여성들의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전문 컨설팅 피팅살롱 공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와키브라 관계자는 “와키브라를 직접 피팅해보고, 구매를 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역삼점 트리니떼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사실 여성들이라면 각자 자신의 몸매에 대한 콤플렉스를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부분이 조금 더 돋보였으면..’ ‘이 부분은 조금 더 날씬했으면..’하는 생각이 자주 들지만 크지 않은 콤플렉스의 경우 병원을 찾기가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며 날씬해 보이고 싶은 부분은 보정을 통해 날씬하게 연출해주고, 조금 더 글래머러스해 보이고 싶은 부분은 군살을 모아주는 브라를 통해 돋보이게 해주는 ‘와키브라’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보정브라와 가슴이 커지는 브라로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헤븐(HEAVEN)의 ‘와키브라’는 ‘겨드랑이 살을 잡아준다’는 제품명처럼 여성들의 군살을 브래지어 컵 안으로 모아 글래머러스한 가슴을 연출해주는 합리적인 가격의 보정속옷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와키브라는 몸 곳곳에 자리 잡은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군살 등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날씬한 몸매 라인을 제공한다.

또한 와키브라는 1:1 리얼피팅 서비스, 1회 무료 교환 서비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만족도를 높였다. 와키브라는 와키브라 오리지널, 와키브라 라이트, 수면브라인 요루요루 라인과 최근 디자인 부분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추가된 레이시 라인과 해피백 라인을 통해 기능과 디자인의 만족도를 높임은 물론 고객 각각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오픈 예정인 트리니떼의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96-26이며, 예약 문의는 1661-3308을 통해 가능하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