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News

매스컴/뉴스

[뉴스]와키브라, 오는 14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뷰트랑스' 런칭

작성자
wakibra
작성일
2018-09-12 10:35
조회
1005
와키브라, 오는 14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뷰트랑스' 런칭 - 출처 : 이투뉴스



여성 몸매보정 전문 속옷브랜드 '와키브라'의 장점만을 가져온 백화점 런칭 브랜드 '뷰트랑스'가 오는 14일 서울 천호동 현대백화점에 피팅샤롱(Fitting salon)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와키브라는 한국의 JM컴퍼니가 지난 2014년 7월 ‘가슴이 커지는 브라’로 입소문이 나서 일본 온라인 최대 쇼핑몰 ‘라쿠텐’ 속옷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일본의 기능성 속옷 전문업체 ‘헤븐’의 제품을 독점 수입하여 선보인 제품이다. 이번 새롭게 선보일 '뷰트랑스'는 와키브라의 국내 첫 백화점 런칭 브랜드로써 관심을 끌고 있다.

보정속옷은 몇 년 사이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제품중 하나이다. 특히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아름다운 몸매, 건강한 몸을 위해 남녀노소 할거 없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아끼지 않는다.

와키브라 뷰트랑스 관계자는 “아름답고자 하는 욕구는 끝이 없어 운동, 식이요법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라인을 보정속옷으로 해결하는 이들도 많아졌다”며 “와키브라는 보정속옷으로 아름다운 몸매와 가슴라인을 살려주며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속옷을 살 때 기존에 입고 있던 사이즈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국내에는 사이즈 측정에 대한 교육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 곳이 대부분이다.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다이어트 등의 관리에 집중하는 것에 비해 속옷에 대한 지식은 현저히 떨어져 있는 것이 현실이다. 날씬해 보이고 싶은 곳을 더욱 날씬하게, 가슴과 힙은 조금 더 글래머러스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보정속옷만큼 ‘옷태’가 살려주는 아이템이 없다는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이번에 런칭할 와키브라 뷰트랑스는 가슴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 잡고 자신에게 맞는 속옷을 착용하게 도와줄 예정이다. 또한 전문 교육을 받은 피팅 전문가가 1:1 피팅서비스, 1회 무료 교환 서비스로 정확한 사이즈 측정을 받는 것은 물론 가슴살을 모으며 제대로 보정속옷을 입는 법까지 컨설팅 해줄 계획이다.
전체 0